안녕하세요 녕녕입니다.지긋지긋한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9월 초까지만 해도 집밥을 많이 먹었지만 선선해지자 밖에 더 많이 다니게 되었습니다.얼마 전에는 가을 데이트 미식 빕스 VIPS에서 풍성한 가을 신메뉴를 즐기고 돌아와서 어떤 종류가 있었는지 여러분께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IPS 샐러드바 이용금액은 성인기준 평일 런치 37,900원 평일 디너/주말 47,900원, 2시간 30분 이용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가을 신메뉴가 포함된 샐러드바와 허브갈릭 램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하면 20% 할인됩니다.
보다 저렴하게 먹기 위해 통신사, 제휴카드, 회식할인 등 다양한 할인을 가져가는 빕스 VIPS 올가을 신메뉴는 시즌에는 G마켓에서 15,000원 할인권을 판매 중이라 그동안 구하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통신사+G마켓 할인 중복가능)
제가 다녀온 지점은 안양비산점입니다.범계역까지 도보 15분 정도 거리지만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한 곳이라 부담없이 자차로 가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빕스프리미어 안양비산점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201 VIP SPREMIER 비상점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201 영업시간: 10:30~22:00
확실히 저녁 식사를 막 시작한 시간대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을 봐주세요.역시 빕스의 명성이 어디에도 가지 않는군요.테이블 안내가 빨라서 대기시간은 안내보다는 빨랐지만 그래도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어 네이버 예약은 필수!
안양 비산점의 경우 이렇게 단체 손님을 위한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거든요.그래서 이날도 가족모임을 하는 손님들을 많이 봤어요.빕스 가을 신메뉴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만한 메뉴라 가족모임이나 데이트 등 어떤 순간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BBQ부터 샐러드, 피자, 파스타, 디저트, 해산물까지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올 가을 신메뉴의 수도 다양하지만 하나하나 입맛에 잘 맞아 특히 더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을 제철 소재로 만든 애플 샐러드와 구운 버섯 샐러드, 호박 리코타 샐러드 모두 정말 깔끔하고 맛있거든요.
실망시킨 적이 없는 바비큐 라인도 보자마자 쏙 들어왔어요.가장 왼쪽에 담긴 새우는 바삭바삭하게 튀긴 새우에 허브 마늘 크램블을 입힌 튀김입니다.단짠소이갈릭소스까지 묻혀있어서 머리까지 씹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욕심이 많지만 남기지 않은 제 접시_맛있어서 나중에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
어쩌다가 사진에는 빠졌는데 일행은 옆에 있던 토르티야에 싸서 먹는 것도 다른 메뉴 같아서 맛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치즈가 쭉쭉 뻗는 골든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도 좋았지만 저는 사진 속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이것의 이름이 기억나지 않아요.그 옆에는 3종류의 파스타가 있었는데 고소한 크림이 인상적이었던 양송이 크림 파스타집에 돌아와서도 또 먹고 싶었어요.어텀 씨푸드 라인에는 클럽, 가리비, 새우에 빕스 시그니처 홍게와 연어까지 있었습니다.부드럽고 촉촉한 빕스 스타일의 계란찜 쉬림프 에그는 식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오른쪽에 있는 핫팟은 조개탕 같은 맛이 진한 새우탕을 부어 먹는 따뜻한 국물이었습니다.저는 이걸 두 번이나 갖다 먹었어요.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정말 딱 그 자체그리고 따뜻한 쌀국수도 한 그릇 만들었어요.요즘은 이렇게 로봇이 직접 제조해주는데 너무 신기해서 영상이라도 찍어봤어요.쌀국수에는 맛있는 가을 영양밥도 같이 만들었어요.이번 가을 신메뉴는 확실히 계절을 반영해서 먹으면 배가 따뜻해지는 음식이 많았습니다.밤, 은행, 호박, 대추 등이 들어간 영양밥에 부추양념을 듬뿍 넣고 무생채와 함께 섞으면 확실히 식사를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식후에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전문점 수준의 고퀄리티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부드럽고 바삭한 패스트리에는 은은한 시나몬 애플 토핑이 얹힌 애플파이는 디너와 주말에만 나오니 보이시면 꼭 드셔보세요.개인적으로 디저트 중에서는 오른쪽에 있는 마론 치즈 케이크가 제일 맛있거든요.가을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 맞아 사진을 찍어서 나중에 다시 가져다 먹었어요.맛있는 클라우드 맥주와 와인, 무알콜 칵테일, 스파클링 티 등 특별한 음료도 기본 샐러드바 금액에 포함되어 있어 맛있는 바비큐에 곁들이는 음료까지 완벽했습니다.그리고 빕스 VIPS는 커피도 정말 맛있어요.옆에 4가지 티랑 오렌지 주스, 탄산음료도 있던데 저는 아메리카노를 제일 좋아하거든요.디저트 먹을 때 잊지 말고 꼭 한잔 드셔보세요.신선한 야채가 포함된 샐러드부터 해산물, 바비큐 할 것 없이 골고루 즐겼습니다.테이스티어탐맵을 보면서 따라가니 자연스럽게 가을 신메뉴를 다 먹을 수 있었어요.디저트는 그냥 먹은 것도 있고 조금 변형해서 먹은 메뉴도 있었어요.샐러드바에 있던 아이스크림과 와플도 구워서 과일코너에 있던 망고를 올려서 먹어봤어요.탄산수가 들어간 스파클링티에 딸기도 얹었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가시면 한번 따라해보세요~아,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로 <나의 원픽 메뉴는?>이라는 SNS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1위가 에어팟 맥스니까 더 갖고 싶었어요.저도 바로 참여했는데, 여러분도 풍성한 식사를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대표 이미지위의 투고를 소개하면서,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