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디자인의 고급 남자시계 덴마크 브랜드 노드그린을 소개한다.오는 11월 7일부터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최대 40% 할인에 15% 추가 할인 코드까지 적용해 저렴한 가격에 노드그린 40대 남성 가죽 손목시계 추천으로 구매할 수 있다.최근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손목시계를 착용하는 분들이 크게 줄었다.하지만 언제든 시간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40대 남성의 가죽 손목시계는 하나의 액세서리로 남성의 멋을 더한다.
주문한 노드그린 40대 남성 가죽 손목시계가 도착했다.제품을 받으면 항상 설레는 기분이 든다.안에 내용물이 어떻게 생겼을까? 하는 의문이 커지는 듯하다.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40% 할인에 추가 할인코드 15%를 더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다.
주문한 노드그린 40대 남성 가죽 손목시계가 도착했다.제품을 받으면 항상 설레는 기분이 든다.안에 내용물이 어떻게 생겼을까? 하는 의문이 커지는 듯하다.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40% 할인에 추가 할인코드 15%를 더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다.
노드그린 북유럽 미니멀 손목시계를 만나보세요. 덴마크 HAY 출신 디자이너가 직접 고안한 감각적인 북유럽 시계가 여러분의 시간을 디자인할 것입니다. – Nordgreen KR 노드그린 북유럽 미니멀 손목시계를 만나보세요. 덴마크 HAY 출신 디자이너가 직접 고안한 감각적인 북유럽 시계가 여러분의 시간을 디자인할 것입니다.nordgreen.co.kr
내가 주문한 Native / Black Dial – Black Leather 제품이다.상단 사이트에 들어가 제품을 선택하면 138,600원짜리 제품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해 19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추가 스트랩 코드 ‘토월드S’ 여기에 할인 코드 ‘토월드’를 입력하면 추가로 15% 할인을 받아 최종 구매가 117,81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평소 남자친구나 남편, 아빠 선물을 하고 싶다면 싼 가격에 미리 구입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크리스마스나 생일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
노드그린 상품의 포장은 모든 재생용지와 폐플라스틱 병을 이용해 만들고 있다.제품 포장 박스가 단단하여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또 제품 박스를 사무실에 필기구 등을 넣어두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박스를 열고 덴마크 브랜드 노드그린 남성 손목시계를 만지는 순간이다.내가 생각했던 제품보다 더 예쁜 시계가 들어있어.블랙프라이데이와 할인코드를 이용해 저만한 퀄리티 제품을 10만원대 초반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북유럽 디자인과 지속가능성을 담은 디자이너 시계를 선보이는 노드그린은 수석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가 디자인한 미니멀하고 기능적인 손목시계를 선보이는 덴마크 브랜드다.날씬하고 가벼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제품이다.개인적으로 노드그린 남성 손목시계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기빙백 프로그램 때문이기도 하다.제품을 구매한 사람이 가장 기부하고 싶은 기관을 직접 선택해 판매된 시계마다 해당 NGO 기관에 기부하게 된다.기관을 선택하지 않으면 일정 금액을 노드그린파트너 NGO에 동등하게 기부하고 있다.기빙백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코드가 품질보증서와 함께 동봉돼 있다.제품을 바로 착용했다.실제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된다.제품이 날씬하고 가벼워 잠시 시계를 착용하는 것조차 잊고 있었다.비행기를 타고 필리핀으로 향하다.기내에 시간 확인을 위해 휴대전화 사용보다는 손목시계 확인하는 것이 편하다.통신이 안 돼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의미가 별로 없기 때문이다.남자의 품격을 높여주는 손목시계의 화려함보다는 단순하고 심플한 것이 더 품격을 높여주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화려하지 않은 심플함이 40대 남성의 손목시계로 적합해 보인다.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초년생들도 회사에서 휴대전화를 사용하기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손목시계 착용으로 멋을 더할 수 있을 것 같다.잠시 수영을 위해 손목시계를 풀어놓았다.손목시계 블랙의 바디가 마치 거울처럼 비쳐 풍경을 담고 있는 듯하다.이런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끌지 않을까 싶다.테이블 자리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고 있을 때도 태블릿PC로 작업을 할 때도 늘 함께하는 노드그린 남성 가죽 손목시계다.어떤 복장에도 잘 어울리는 시계 같다.정장을 따로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장에 남성 가죽 손목시계를 착용한 적은 없지만 정장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시계다.테이블 자리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고 있을 때도 태블릿PC로 작업을 할 때도 늘 함께하는 노드그린 남성 가죽 손목시계다.어떤 복장에도 잘 어울리는 시계 같다.정장을 따로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장에 남성 가죽 손목시계를 착용한 적은 없지만 정장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시계다.일상생활을 함께하는 남자 가죽 손목시계로 너무 잘 어울리는 제품인 것 같아.덴마크 유명 산업디자이너 야콥 바그너가 만든 디자인으로 남성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시계다.노드그린에서 제품지원을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