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라운지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출국면세점 쇼핑리스트

인천공항 출국 시 면세점 쇼핑과 대한항공 라운지 휴식, 여유롭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큰 바다의 소년 Benjamin

지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LA 집으로 가는 길에는 부산 김해공항을 출발해 인천공항을 거쳐 대한항공편을 이용해 LA국제공항으로 향했습니다. LA로 가는 길에는 반드시 들르게 될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은 인천공항 라운지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출국면세점 쇼핑리스트 리뷰입니다. #인천공항라운지 #대한항공프레스티지출국 #인천공항면세점 #인천공항면세점 쇼핑리스트리뷰20m네이버코프.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 국가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 인천공항 2터미널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제2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2터미널점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제2여객터미널

김해공항에서 모든 출국 수속을 마치고 대한항공 환승비행기를 타고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내리면 다시 LA행 비행기를 타기 전 2시간 정도 여유로운 시간에는 인천공항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 휴식과 출국면세점 쇼핑리스트 후기를 소개합니다.

세계적인 규모의 거대한 인천공항 면세점 쇼핑 리스트는 구찌, 샤넬, 프라다 등 명품 쇼핑과 위스키, 담배, 화장품, 식료품, 일용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면세 쇼핑에는 좋습니다.

여러 가지 명품이 있어서 좋지만 한국인 여행자의 면세 한도액이 $800, 주류 2개, 담배 200개비, 향수 100ml,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 외국인이라면 몰라도 한국인 여행자는 명품 쇼핑은 초과하는 금액은 들어올 때 그만큼 세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외국에 갈 때 식료품이나 기념품 등 기념품으로 적당한 것도 많이 있지만 인천공항 출국 면세점 쇼핑리스트에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역시 담배와 위스키였습니다.개인적으로 담배는 상관없고 관심도 없다지만 조니워커 블루나 밸런타인 등 위스키는 종종 샀지만 요즘은 워낙 달러 환율이 높은 데다 특별히 매력적이지 않아요.이번 미국 여행으로 인천공항 라운지는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돌아오는 길에는 면세점 물품을 아이쇼핑하며 천천히 걸어가는 재미는 괜찮습니다.4층 면세구역 249게이트 부근에 위치한 인천공항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는 옆에 마티나 골드와 마티나 라운지가 나란히 있습니다.입구에는 줄을 서 있는 사람이 많았지만 6시 30분 전까지만 해도 모닝캄 회원 사용은 제한하고 있어 들어가지 못하는 분들도 더러 있었습니다.체크인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거대한 규모의 인천공항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의 넓은 실내는 그만큼 사람도 엄청 많습니다.술집이나 음식이 놓인 공간은 사람들로 북적이면 테이블 수가 많다고 하는데, 요즘은 해외여행자도 많은데다 빈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로 붐볐습니다. 드디어 음식 근처에 위치해서 뭐가 있는지 나와볼게요.술집이나 음식이 놓인 공간은 사람들로 북적이면 테이블 수가 많다고 하는데, 요즘은 해외여행자도 많은데다 빈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로 붐볐습니다. 드디어 음식 근처에 위치해서 뭐가 있는지 나와볼게요.라면이나 커피 등의 음료와 자동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우선 차가운 생맥주부터 한 잔 준비했습니다.라면이나 커피 등의 음료와 자동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우선 차가운 생맥주부터 한 잔 준비했습니다.라면이나 커피 등의 음료와 자동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우선 차가운 생맥주부터 한 잔 준비했습니다.사실 인천공항 라운지라고 하면 식사류는 마티나 라운지가 조금 나았지만, 최근 들어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도 상당히 다양한 음식이 많아졌네요.신선한 샐러드와 빵과 치즈,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나물과 치킨, 북어국, 콩나물 돼지불고기와 해산물 요리까지 전보다 종류도 많고 매우 풍부해졌습니다.자리에서 따고는 목이 마른 데다가 시원한 생맥주부터 한 잔 했어요.부산을 떠나면서 김해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서 샌드위치로 점심을 간단히 먹었다 그러나 인천공항에 도착하자 출출한 배는 토마토와 두부를 담은 샐러드에서 가져와 먹었습니다.예전보다는 전체적으로 든든한 것이 많아진 라운지에는 새우요리와 떡볶이, 두부, 콩나물 돼지불고기, 야채 등 두 번에 나눠 담아와 와인 한 잔 곁들여 맛있게 먹었습니다.인천공항 제2터미널을 이용하는 항공사는 대한항공을 비롯해 진에어, 에어프랑스, 델타항공, 중화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는 다양한 지역으로 향하는 항공기 스케줄이 전광판에 표시됩니다. 저녁 7시 4분에 출발하는 LA행 비행기는 시간에 맞춰 일어납니다.조금 일찍 나와 게이트까지 가는 길에는 다시 펼쳐진 인천공항 출국 면세점 매장은 지나가면서 사진에 담으며 천천히 구경했습니다.올해 2월경부터 해외 여행자가 늘면서 인천~LA 간 운항을 다시 재개한 거대한 에어버스 380 항공기는 그나마 좌석에 다소 여유가 생겨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프레스티지석으로 이용할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인천공항 라운지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출국면세점 쇼핑리스트 리뷰도 함께 소개했습니다.대한항공 미주노선 LA 인천 프레스티지석 리뷰는 다음 편에 계속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