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유부초밥 도시락만들기 인기만점 어린이집 소풍도시락 캐릭터 피크닉 도시락메뉴 초밥 단식초물비율
오늘은 드디어 세번째 쇼무이 처음 놀이방 소풍 도시락을 가지고 가을 소풍을 갔습니다. 팜파스 램~아무래도 이렇게 혼자 지내는 것도 처음이고, 보육원에 적응하기도 매우 잘합니다. 그래도 부모의 마음에 걱정과 고민이 많습니다. 빨리 오늘 하루가 지나고 무사히 즐거운 모습으로 집에 빨리 돌아갔으면 하는 마음 뿐입니다. 송 진 군과 수진아 때도 했던 것처럼… 그렇긴. 사실상, 다 끝난 줄 알면 뒤늦게 세번째의 보육원의 소풍 도시락 준비를 하다니~프할! 원 소 남매의 때도 정말 많이 만들었습니다. 인기 만점의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여러분 아시죠? 츄츄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잘 올리던 메뉴이기도 합니다. 히힛!오랜만이네요? 어린 아기가 있으니 또 이렇게 만들게 되는군요. 오랜만에 맛있는 소고기 유부 초밥 만들기를 올릴게요. 초밥의 단 식초 물의 비율도 알아 두면 유부 초밥 만들기 뿐 아니라 다양한 초밥에 활용하기 쉽죠.츄츄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의 메뉴는 역시 리락쿠마~곰입니다. 게다가 넷플릭스에 올라온 리라 쿠마 시리즈도 다 봤다. 프핫!이건 쇼무 때문인지, 제가 좋아서 만들었는지 알아볼 수가 없어요. 그래도 어린이 집 소풍 도시락을 만들면서 왠지 설레었다. 저희 동네 분들도 그렇죠? 어떤 것들을 만들어 주는가 싶더니 잘 먹는 소풍 도시락의 메뉴를 선택했다. 쇠고기 유부 초밥 도시락은 아이들의 영양 보급에도 최적입니다~과자도 잊지 말고 준비하고 주고. 과일도 활발하게 맛있는 복숭아, 사과를 넣었습니다. 샤인 무스카트는 도착전에 넣지 못한 게 아쉬워~
아침에 데려다 달라고 올지프에 가면 선생님이 갑자기”엄마 팔이 너무 기대됩니다.~으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차차~대충 세운 거지만 조심하면 좋을까라는 후회를 안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후후후~킨파프도 말아 주면 다행일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쇼무이 먹는 양은 이것도 많아 보이니까!모두 어린이 집 소풍 도시락을 만들 때 문어 소시지를 한마리씩 넣어 주실 거죠? 프할할~츄츄도 문어 소시지를 살짝 넣어 보냈다. 도시락이 얼마나 작았는지 많이 못 넣었어요!
아침에 데려다 준다고 얼집에 갔는데 선생님이 갑자기 엄마 팔이 너무 기대돼요.~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이고~ 대충 만들었는데 조심할 걸 후회하고 집에 왔어요. 흐흐흐~ 김밥도 말아줄걸 그랬어요. 근데 우리 샵이 먹는 양은 이것도 많아 보이니까!다들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싸면서 낙지 소시지 한 마리씩 넣어주실 거죠? 뿌할하루~ 쭈쭈도 낙지 소시지를 몰래 넣어서 보냈어요. 도시락이 얼마나 작은지 많이 넣지 못했어요!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은 샴은 눈누난나올집에 갔어요. 오늘 즐겁고 안전하게 다녀오시죠? 빨리 오길 바라며..히히!그럼 쭈쭈와 간단하고 맛있는 소고기 유부초밥 만들기 시작하겠습니다. 초밥의 단 식초 물 레시피도 잘 알고,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준비하이소~쇠고기 다진 고기 100g 양파 1/4개 쪽파 2대 당근 조금 밥1스푼 후추 매콤간장1스푼 참기름1/2스푼 올리고당반스푼 초밥감식초수 – 식초2스푼 설탕1스푼 소금1/2스푼 비엔나 소시지 아기 치즈김, 참깨 사각 우뷰* 밥숟가락 기준입니다. * 이렇게 만들면 시중에서 파는 네모난 유부 1봉지를 모두 만들어 낸다.소고기 유부초밥 만들기 재료 양파, 쪽파, 당근을 준비했습니다. 다른 재료를 준비해도 된대요. 모든 재료는 잘게 썰어서 준비해주세요~피크닉 도시락 메뉴로 역시 유부초밥 도시락은 빼놓을 수 없으니까요. 재료를 볶아주세요. 먼저 프라이팬에 식용유 한 숟가락 말아주세요. 다진 쇠고기를 넣고 후추를 톡톡 두드려 볶아주세요. 고기 색깔이 바뀌면 다음 단계로 갈게요.고기가 익으면 나머지 야채를 넣어주세요. 진한 간장, 참기름, 올리고당을 넣고 맛을 조절해서 볶아줍니다.바삭하게 볶아주세요. 그럼 일단 이건 완성입니다.초밥 단 식초 물 만들기 단 식초 물을 만들어 볼까요? 식초 2숟가락, 소금 1/2숟가락, 설탕 1숟가락 넣어주세요. 그리고 잘 섞어야 돼요. 은근히 잘 녹거든요. 가열해도 되지만 저는 이렇게 섞어서 사용합니다. 이 감초수를 다 쓰지 않았어요. 취향에 맞게 조금씩 넣고 섞는 거예요.밥 한 그릇에 볶은 재료를 넣어주세요.그리고 잘 섞으면서 여기다가 감초수 조금씩 넣으면서 섞어주세요! 새콤달콤한 맛을 더할 수 있으니까요. 참고해보세요! 나는 만든 감초수를 한 숟가락 정도 넣었어요. 시판품에 들어있는 것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건 뭐 좋은 방법 선택!유부는 손으로 꽉 짜서 준비합니다. 물기가 의외로 많아요 꽉 짜서 준비~이번에는 준비한 밥을 가득 채워볼까요? 끝까지 꽉 채워주시는게 좋아요~맛있게 완성되죠? 이대로 먹어도 맛있어요. 하지만 츄는 캐릭터 도시락을 싸요. 이제 시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푸핫!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시작!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에는 역시 문어 소시지를 준비해야 합니다~ 하나는 반으로 바르고 다리를 만듭니다. 칼집을 내요.끓는 물에 넣고 삶으면 예쁘게 문어 소시지가 완성됩니다. 너무 귀여워요~이번에는 이목구비(?)를 만들 치즈를 준비하겠습니다.샴이가 평소에 먹는 아기 치즈예요. 동그랗게 찍어주세요.귀 부분은 반으로 잘라서 붙여주세요. 김으로 눈과 코도 만들어 줍니다. 치즈가 떨어질 것 같지만 결코 그렇지 않아요. 찰싹 붙어 있어요. 후훗.소고기 유부초밥 도시락에 하나 더~예전에 우리 완소 남매 유치원 다닐 때 만든 버전. 오랜만에 생각나서 이렇게 했어요~ 이것도 재밌죠? 치즈와 김을 활용해서 만들어보세요!마지막은 아쉬우니까요. 지단을 아주 얇게 구웠어요. 계란 1개 분량인데요. 아기치즈 올리고 돌돌 말아서 잘라서 꽂으면 예쁘게 완성되네요~과일도 잊지 말고 준비합시다. 복숭아나 키위 같은 건 이렇게 동그랗게 파서 준비하시면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아요~도시락 안에 잘 놔두면 보기 좋아요. 벌써 샴이 맛있게 먹은 시간이네요. 다 먹고 올까? 궁금한 것도 있어요.도시락 안에 잘 놔두면 보기 좋아요. 벌써 샴이 맛있게 먹은 시간이네요. 다 먹고 올까? 궁금한 것도 있어요.이웃 분도 캐릭터 도시락을 만들고 싶다면 리락쿠마는 어떻습니까. 히히~ 정말 오랜만에 아이들 피크닉 도시락 메뉴를 골라서 만들어봤어요. 아시다시피 완소 남매는 고등학생이기 때문에 어딜 가든 마음대로 사먹곤 했는데요.이웃 분도 캐릭터 도시락을 만들고 싶다면 리락쿠마는 어떻습니까. 히히~ 정말 오랜만에 아이들 피크닉 도시락 메뉴를 골라서 만들어봤어요. 아시다시피 완소 남매는 고등학생이기 때문에 어딜 가든 마음대로 사먹곤 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