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22년판 문구·사무용품 마케팅 총람(일본어판)(일본어목차) 2022년판 문구·사무용품 북자료코드: C64116200/A4518p/2022년 12월 22일 일본조사보고서는 문구·사무용품 시장의 시장동향, 상품동향, 기업동향 등을 조사분석하여 관련업계의 현황파악 및 장래전망, 주요사업자를 연구함을 목적으로 기획하였다.◆조사개요조사목적 : 문구·사무용품시장의 마켓동향, 상품동향, 기업동향 등을 조사분석하여 관련업계의 현황파악 및 장래전망, 주요사업자를 연구한다.조사대상 : <필기구> 연필 만년필 유성볼펜 수성볼펜 샤프펜슬 유성마커 수성마커 <종이제품> 노트, 학습장, 수첩류, 봉투, 앨범, 루즈리프, 리포트용지 <사무용품> 파일류 접착테이프, 실류, 라벨류, 사무용풀판류, 수정용품 커터기, 스테이플러가위 전자문구가위 대상기업수 : 주요 문구 및 사무용품 제조사 (상세개표게재기업) 37 사상기 이외에 문구도매상 전문점(연구원)을 실시한다 기타 데이터수집 ※ 본 자료중 시장규모 및 메이커조사기간:2022년10월~2022년12월◆자료포인트·문구/사무용품 관련 27개 품목(필기구,종이제품,사무용품)별 시장실태분석/시장규모추이/제조사점유율/상품동향/시장전망 등을 레포투·해당 시장의 주요제조사·유통업자를 철저히 조사. 37개 유력기업 개표게재, 사업동향/사업전략게재, 주요제조사 상품정책·영업정책·시장전망/중점시책을 업계별로 게재, 유력기업 전략에서 업계동향 분석·2021년~2022년 주요문구 관련 신상품 일람 수록. 상품개발동향조사·주요메이커의 SDGs 대응상황을 조사, 게재·≪전회보고서와의 차이≫◇각 품목의 시장규모를 2022년도 예측까지 게재(2018~2021년도 실적·2022년도 예측)◇주요메이커의 SDGs 대응상황을 조사, 게재 리서치 내용조사결과 포인트 제Ⅰ장 문구·사무용품 시장개황 1.문구·사무용품 시장현황/시장규모 추이 2.문구·사무용품 시장변화와 그 요인/참가사업자 대응 3.유력메이커의 상품정책·동향 4.유력메이커 영업전략 5.유력한 기업 중 유력한 해외전개요 주제연구 「SDGs 대응상황」 제II장 품목별 시장동향 1. 필기구시장 2. 종이제품시장 3. 사무용품시장 3I장 유력기업동향<일본 시장 조사 보고서>2022년판 문구·사무 용품 마케팅 총람(일본어판)(일본어 목차)2022년판 문구·사무 용품 북 자료 코드:C64116200/A4518p/2022년 12월 22일본 조사 보고서는 문구·사무 용품 시장의 시장 동향, 상품 동향, 기업 동향 등을 조사 분석하고 관련 업계의 현황 파악 및 미래 전망, 주요 사업자를 연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했다.◆ 조사 개요 조사 목적:문구·사무 용품 시장의 시장 동향, 상품 동향, 기업 동향 등을 조사 분석하고 관련 업계의 현황 파악 및 미래 전망, 주요 사업자를 연구한다.조사 대상:<필기구>연필, 만년필, 유성 볼펜, 수성 볼펜, 샤프, 유성 매직, 수성 마커<종이 제품>노트, 학습장, 수첩류, 봉투, 앨범, 루스 리프 레포트 용지<사무 용품>파일류, 접착 테이프, 멱류, 라벨류, 사무용시고 칠판류, 수정용품, 커터, 호치키스 가위, 전자 문구 가위의 대상 기업 수:주요 문구·사무 용품 업체(상세 개표 게재 기업)37사상기 이외에 문구 도매상 전문점(연구원)를 실시하고 기타 데이터 수집 본 자료 중의 시장 규모 및 메이커 쉐어는 특히 주석이 없는 한 업체 출하를 액수 기준으로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조사 기간:2022년 10월~2022년 12월 ◆ 자료 포인트·문구/사무 용품 관련 27개 품목(필기구, 생필품, 사무 용품) 다른 시장 실태 분석/시장 규모 추이/메이커 쉐어/상품 동향/시장 전망 등을 레 포 투·해당 시장의 주요 메이커·유통업자를 철저히 조사. 37의 유력 기업 개표 게재, 사업 동향/사업 전략 게재·주요 메이커 상품 정책·영업 정책·시장 전망/중점 시책을 업계별로 게재, 유력 기업 전략에서 업계 동향을 분석·2021년~2022년 주요 문구 관련 신제품 목록 수록. 상품 개발 동향 조사·주요 메이커 SDGs대응 상황을 조사, 게재·≪ 지난번 보고서의 차이 ≫ ◇ 각 품목의 시장 규모를 2022년도 전망까지 게재(2018~2021년도 실적·2022년 예측)◇ 주요 메이커 SDGs대응 상황을 조사, 게재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 득점 제Ⅰ장 문구·사무 용품 시장 개황 1. 문구·사무 용품 시장 상황/시장 규모 추이 2. 문구·사무 용품 시장 변화와 그 요인/참가 사업자의 대응 3. 유력 메이커의 상품 정책·동향 4. 유력 메이커의 영업 전략 5. 유력 메이커 중 유력한 전략적인 해외 전개. 주제 연구”SDGs대응 상황” 제II장 품목별 시장 동향 1. 필기구 시장 2. 생필품 시장 3. 사무 용품 시장 III장 유력 기업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