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렌탈 정수기 이제 세니타로 결정할 차례입니다

더울때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로 바꾸려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시기를 놓쳐서 할수가 없어서 이번에 청호렌탈 정수기에서 세니타로 최종 지명했습니다.

어차피 청호렌탈로 마음을 굳히고 있었기 때문에 대표 모델 세니타와 아이스트리 중 고민했는데~ 저는 좀 더 무거워 보이는 세네터를 선택했네요.둘 다 인기도 있고 인지도가 있는 제품이라 어떤 걸 해도 후회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모양이 그대로 세네타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세네터 렌탈료와 스펙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일단 전에 있던 브랜드에서 천호로 옮겨왔기 때문에 타사의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만약 기존에 쓰던 정수기가 없으면 신규로 신청해야 해요~ 저는 5년 계약하고 타사 보상 할인을 받아서 36,900원에 계약했어요.얼음이 나오는 모델인데 진짜 거의 냉온정수기 렌트비랑 비슷할 것 같아요.확실히 타사에 비해 전세금이 렌탈비 쪽에서는 장점이 있습니다.냉온 가격에 얼음이 가능하다면 무조건 세네터 하는 게 이득 아닌가요?

청호렌탈 정수기를 쓰려면 꼭 얼음이 나오는 걸로 하는 게 좋겠어요!경쟁모델과 비교해봐도 확실히 저렴합니다.

렌트비도 저렴한 편인데 거기다 6개월마다 관리까지 해주시니 정말 신세질 것 같아요.다른 브랜드 약정을 보면 렌트비가 조금 내려가면 거의 셀프형으로 해야 가능해요!정호는 관리까지 받으면서 금액까지 대폭 낮췄기 때문에 실제 고객이 사용하기에 최적의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또 청호는 얼음으로 굉장히 유명하고 인지도가 있잖아요~ 물건 강의나 관리면에서 특히 신경쓰는 분들에게 설명할 수 있는 좋은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요!ACS 기능이라고 하는 자동수 순환 시스템입니다.일단 기본적으로 탱크 안에 저장되어 있는 물은 시간이 지나면 바로 마시는 물보다는 신선도가 떨어지잖아요?세니타는 4일마다 한 번씩 자동으로 고여 있는 물은 배출하고 신선한 물로 가득 찬 기능이 작동합니다.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물을 마실 수 있는 천호만의 기술력이라고 합니다.

세네터는 자연 하중 압력 방식으로 항상 깨끗한 물을 제공하게 된다고 합니다.나도 설치하고 지금 계속 물을 마시잖아 확실히 물맛이 좋아진 것 같아요.더 깨끗한 물맛이 난다고나 할까?어쨌든 그런 기분이 듭니다 온수를 사용할 때는 하이브리드 온수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바로 물을 바로 마실 수 있도록 끓여주는 저탕식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순간적으로 가열해서 마시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사용 환경에 맞게 사용하면 되죠?저희 집은 물을 자주 사용해서 끓여주는 저탕식으로 항상 맞춰서 사용하고 있어요!

컬러는 티타늄과 화이트 두가지만 존재합니다!저는 티타늄으로 했어요.화이트도 티타늄도 세련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러분 취향에 맞게 하면 좋을 것 같아요.얼음의 양도 가족이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나오기 때문에 우리 집은 부족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아이스크림 사탕을 자주 만들어 먹는데~ 정말 너무 편하고 맛있게 먹네요.

추워져도 아이스음료나 커피를 포기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잖아요 아직 늦지 않았어요~ 어차피 약정기간이 끝났으면 얼음도 같이 되는 청호렌탈 정수기를 한번 고려해보세요.아이스트리도 세네터로 하면 베스트일 것 같아요.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날씨가 밤낮으로 쌀쌀해요.감기 걸리지 않게 코트 입고 외출하세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날씨가 밤낮으로 쌀쌀해요.감기 걸리지 않게 코트 입고 외출하세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날씨가 밤낮으로 쌀쌀해요.감기 걸리지 않게 코트 입고 외출하세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날씨가 밤낮으로 쌀쌀해요.감기 걸리지 않게 코트 입고 외출하세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