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친정에 갔는데 식탁이 너무 낡아서요.무심코 식탁을 툭 쳤는데 다리가 삐걱거리고 무거운 게 올라가니까 왠지 불안한 게 이제 수명을 다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보통 어르신들은 가구 바꾸기가 너무 아깝다고 생각하시는데 친정어머니도 본인을 위한 지출은 절제 이상이 넘는 성격이라 용돈 대신 새로운 다이닝 세트를 준비할까 해서 세라믹 식탁을 알아봤습니다.
다른 가구점을 몇 군데 방문했는데, 많은 식탁 종류를 다루었는데 그렇게까지 만족할 줄은 몰랐어요.오히려 괜찮다는 인상을 못 받아서 아쉽기도 했는데요.아무래도 대부분 트렌드를 따라가다보니 비슷한 디자인들이 즐비해서 그런 것 같아요.
좀 더 유니크하고 세련된 라인을 고르고 싶었지만 눈길을 끄는 구성을 알아보기가 어려웠어요.디테일한 요소까지 생각해봤을 때 제가 기준이 엄격한가 싶을 정도로 충족된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다른 사람들의 추천을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주변에 가구를 볼 수 있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기도 했습니다.추천을 받아 직접 방문해보니 예상보다 다양한 브랜드와 라인업을 볼 수 있었고, 그 중에서도 인기 많은 구성이 돋보였습니다.
제품을 고를 때 기준은 기본적으로 퀄리티가 좋아야 하고, 사용한 재료나 구성까지 완벽에 가까운 것을 선택하려는 저는 여기 있는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같은 값을 줘도 품질 자체가 더 나은 조건을 보여주기 때문에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쉬웠어요.
무엇보다 세라믹 식탁 자체가 퀄리티 좋은 자재를 쓰면 프리미엄 태그가 자연스럽게 붙을 정도로 고급 제품군이기 때문에 실력을 정말 많이 물어야 했습니다.이를 고려해 보면 몽키우드에서 다루는 종류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었습니다.
몽키우드는 예전부터 식탁 전문 브랜드로 화제가 됐었는데 이번에 정말 인기를 끈 더 글로리 드라마에서 나온 적이 많았다는 소식을 듣고 더욱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샷에 나온 모습을 보니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굉장히 유니크하게 다가왔습니다.그만큼 특별한 구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더 좋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몽키우드 쇼룸이 근처에 있어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따로 예약시간을 정하고 정해진 날짜에 맞춰 방문했는데 규모가 어느 정도 있는 곳이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슬슬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쇼룸 안에서 다양한 몽키우드 제품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이미 구매자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만큼 신뢰할 수 있었던 것도 있었습니다.
먼저 세라믹 식탁을 구경하기 위해 가게 안으로 들어갔어요.전체적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제품도 동선을 여유롭게 배치해 구경 중 불편함 없이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다양한 세라믹 종류를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예상했던 것과 달리 느낌이 남다르게 다가왔습니다.개인적으로 궁금한 부분을 직접 눈으로 만져보고 의자에 앉아 테이블을 이용해보면서 하나하나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세라믹 라인 업에서 이탈리아와 스페인에서 만든 포세링라는 것이 있는데, 이들은 모두 프리미엄 라인으로 분류된 소재여서 자연스럽게 고 품질의 제품을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질 좋은 세라믹 종류를 이용했을 때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을 보여주니 감회가 깊었습니다.수명이 장기간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몇 년 이상 사용할 수 있어 어머니의 집에 두기 쉬울 것 같았습니다.얼룩 관련 이야기도 많았지만 여기서 다루는 라인업을 보면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깔끔하고 세련된 방향으로 디자인이 나오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무엇보다 더러워질 염려가 적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세라믹 식탁에서도 생활의 기미가 생기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이 프리미엄 라인 업의 경우는 수분 흡수율이 매우 적은 축에 속하는 내부에 스며들지 않아 얼룩이 그대로 없어진대요.수분 흡수율이 낮을수록 수분감이 그대로 스며들지 않고 세균이나 곰팡이가 발생하기 쉬운 가능성이 현저히 낮다고 하던데요.그래서인지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인기가 높은 종류로 꼽히고 있어 관심이 높고 실제로 쓰고 보면 어떻겠습니까 의문에 생각하고 빨리 쓰고 싶은 마음이 꿈틀거립니다.세라믹이 갖고 있는 강점이 여기에만 머무르는 게 아니라.뜨거운 열로 만들어진 아이템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열에 강한 타입으로 뜨거운 물건이나 음식을 올려도 문제가 되는 요소가 전혀 없다고 합니다.그래서 뚝배기나 전골 같은 뜨거운 국물 요리를 즐겨 먹는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소재라고 생각합니다.실제로도 토치를 사용해도 상관없었는데 반대로 차가운 온도에 들어가면 오히려 나쁜 영향을 줄까봐 문의했더니 너무 내구성이 우수해서 차가운 온도에서도 가볍게 컨디션을 유지한다고 합니다.이 정도면 기대감을 충분히 충족하고도 남을 만큼 체계적인 구성이라고 자연스럽게 생각했어요.다양한 세라믹 식탁 라인을 보고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려고 했지만, 어머니 집에 있는 주방 공간을 고려해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의외로 난이도가 높았습니다.단독주택이다 보니 구조가 좀 독특한 점에서 가구 하나 고를 때도 시간이 걸리는 편이라 이번에도 하나부터 열까지 알아보고 결정하기로 했습니다.다행히 이곳은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식탁 전문 브랜드이기 때문에 원하는 구조와 디자인이 있을 때 디테일한 부분만 따로 수정해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었거든요.이때 상품 상담을 진행하면서 어떻게 구성을 맞출 수 있는지 하나하나 살펴봤습니다.생각보다 디테일한 방향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게다가 규격이 맞지 않아도 커스텀 오더를 통해 원하는 대로 구성을 맞출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감이 높아졌습니다.사후 관리 서비스와 추가 솔루션도 자사 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만큼 쾌적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유통 마진도 거의 들지 않아 도매 가격에 가까운 수준에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했습니다.사후 관리 서비스와 추가 솔루션도 자사 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만큼 쾌적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유통 마진도 거의 들지 않아 도매 가격에 가까운 수준에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했습니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몽키우드대구점 대구광역시 서구 국채보상로 403 범성빌딩 1층본 포스트는, 해당 회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