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메이저로 건강관리가 아주 좋아요.
“저녁 있는 삶”,”워터 라벨”이 새로운 트렌드로 정착하면서 퇴근 후에 자기 개발 및 운동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저는 퇴근 후에 조깅과 홈 트레이닝으로 몸 관리를 하는데 예나 지금이나 운동 후에 체중계 위에서 체중을 재다 정도로 변화된 몸을 재어 있습니다.체간이 건강의 지표를 대표할 수 없으므로 신체의 변화를 쉽게 측정할 방법이 아닌가 고민하게 되었습니다.누적 데이터 관리가 되어, cm/mm단위의 허리 주위를 측정하고 주는 스마트 메이저를 찾아봤습니다.집에 있는 체중계와 같은 회사 Atpley R7스마트 메이저를 쓰고 보았지만 앱을 통해서 Data이력 관리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다이어트 회사 맞다고 생각합니다.
1. 스마트컨벡스제품구성
어른 손바닥 크기의 박스에 제품 사진이 중앙에 위치하고 뒷면에는 스마트 메이저답게 스마트폰과 연동해 데이터를 누적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본품과 배터리,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는 제품 후면에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외관 좀 볼까요? 디스플레이 창이 있으며 총 4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부터 체크 버튼, 전원 버튼, 모드 버튼이 있고, 왼쪽에 메이저 되감기 버튼이 있습니다.
(메이저를 뽑으면 Made in Germany 라는 문구가 딱!!)!! 있습니다. 믿고 쓰는 독일산입니다. 제품 구성과 외관은 여기까지 하고, 사용법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스마트 컨벡스 사용법 및 특징
데이터 누적 관리를 위해서는 스마트 폰에 애플리케이션을 인스톨 한 후 사용자 등록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그 뒤 스마트 폰과 스마트 콘벡스를 연동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앱의 오른쪽 위에 있는 버튼을 누르고”스마트 계량 측정”을 누르면 각분의 위치별로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목에서 종아리까지 신체의 8가지 정보를 낱낱이 기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측정마다 모든 기록이 저장되고 이력 관리가 가능하며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 청소년기의 성장 과정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어 있으며, R7스마트 컨벡스의 사용법을 보면서 측정하고 보세요.사용법은 간단하군요.메이저를 늘리면 자동으로 디스플레이 창에 길이가 자동적으로 표기됩니다.오차 범위 2mm이하로 높은 정밀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눈금을 읽지 않아도 좋은 점, 매우 편하죠?그리고 고정 홈에 줄자를 끼워 혼자서도 간편하게 셀프 측정이 가능합니다. 혼자 사는 분들이 늘고 있기 때문에 이 기능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일반 줄자로 측정하려면 누가 측정해 주는지 혼자서 하면 측정 오차가 발생해서 정확하게 측정하기가 어렵잖아요?그런데 Atply R7 스마트 줄자는 고정홈에 줄자를 끼워 되감기 버튼을 누르면 정확한 수치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이때 주의점은 고정 바 사이의 여백을 자동 계산할 수 있도록 M버튼을 누르고”주위 모드”로 변경해야 합니다.M버튼을 길게 누르면 길이 측정/주 측정 모드로 변경되고 짧게 누르면 센티 미터/인치 단위로 변경됩니다.왼쪽에 있는 확인 버튼을 이용해서는 데이터 확인·전송( 짧게 누른다)라고 표시 데이터 초기화( 길게 누른다)이 있습니다.나는 기존에 사용하던 Atply 체중계도 사용하고 있고, 하나의 앱으로 종합 분석과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체중계에서 나오는 종합 Data와 R7 메이저 Data로 보다 몸의 변화에 대해 관심을 갖고 관리하고자 합니다.살이 빠졌지만, 내 몸의 어디가 빠졌는지 궁금하신분!!신채의 8곳을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관리하면서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분!! 보다 효율적으로 몸을 알고 관리할 수 있는 Atply R7 스마트 줄자로 건강한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줄자 #스마트줄자 #전자줄자 #앱 #다이어트줄자 #앱R7스마트줄자#줄자 #스마트줄자 #전자줄자 #앱 #다이어트줄자 #앱R7스마트줄자